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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5345

가위바위보 주사위 (Non-Transitive Dice) 2초 256MB

문제

"가위바위보 주사위"는 헛간에서 놀 줄 아는 인싸 소들이 즐기는 게임이다.

"가위바위보 주사위"는 두 개의 주사위 X와 Y를 사용하여 진행되는데, 규칙은 다음과 같다.
두 주사위를 모두 굴려서 더 높은 숫자가 표시된 주사위가 이기는 주사위이다. 
둘 다 같은 숫자가 나오면 다시 굴린다. 동률이 계속되는 한 주사위를 여러 번 다시 굴릴 수 있다. 
주사위 X가 주사위 Y보다 게임에서 이길 가능성이 더 높으면 주사위 X가 주사위 Y를 이긴다고 말한다.
 ​
다음 사면체 주사위 A,B,C를 생각해보자.
주사위 A는 각 면에 [4, 5, 6, 7] 이 있다.
주사위 B는 각 면에 [2, 4, 5, 10] 이 있다.
이 때, 주사위 C를 [1, 4, 8, 9] 로 만든다면 A가 B를 이기고 B가 C를 이기고 C가 A를 이기기도 한다.
즉, 세 개의 주사위 중 어느 것도 최고가 아니며 다른 두 개를 이길 수 없다.
이런 경우 우리는 "가위바위보 상태"라고 판단한다.
두 개의 사면체 주사위 A와 B의 각 면에 있는 숫자가 주어지면 세 번째 주사위 C의 면에 숫자를 할당하여 "가위바위보 상태​"가 되도록 만드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내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
주사위의 모든 숫자는 1에서 10 사이의 정수이다.​

입력

첫 번째 줄에는 테스트 케이스의 수인 T(1≤T≤10)가 입력된다.
T줄에 걸쳐 각 테스트 케이스는 8개의 정수가 입력된다: 
8개의 정수 중 첫 4개는 주사위 A의 수들이고, 마지막 4개는 주사위 B의 있는 수들이다.
모든 숫자는 1에서 10 사이이며 정렬됨이 보장되지 않는다. 같은 주사위에서도 같은 숫자가 여러 번 나타날 수 있습니다.​​

출력

T줄에 걸쳐 각 줄에 가위바위보 상태​의 주사위 C를 만들 수 있다면 "yes", 불가능 하다면 "no"를 출력하시오.


예제1

입력
3

4 5 6 7 2 4 5 10
2 2 2 2 1 1 1 1
1 1 1 1 2 2 2 2
출력
yes

no
no

출처

USACO 2022 January Bronze

역링크 공식 문제집만